으~덥다 더워..♨
무더위를 싹 날려줄 계곡으로 Go~Go~~!!!


출발할때의 계획은 가까운 송추계곡이었는데

계곡 초입부터 끝도 없는 차량 행렬...
길에서 시간을 다 보낼 수도 없고...
이럴까 저럴까 고민하던 찰라  동훈오라버니가 활동하는 조기축구회 전 회장님의 형님(ㅡㅡ;;)께서 장흥 계곡에서 음식점을 하신다는 말을 듣고 행선지를 장흥계곡으로 급 변경하게 되었다. 


장흥유원지 안쪽으로 쭉~들어가다가 드디어 우리의 목적지 계곡쉼터 도착~!

캬~~하늘 좋고 물 좋고 인심도 좋고~~ 쿄쿄


장흥 계곡에서 물만난 물고기처럼 마냥 신이난 아빠와 딸~!!
겁도 없이 폭포처럼 쏟아지는 분수대 아래에 들어갔다가 호되게 혼나고 허겁지겁 나온다.


장흥 계곡의 별미 맛있는 닭도리탕도 뒤로한채 물놀이에 여념이 없는 부녀...
두 분 즐거운건 알겠는데요 딸래미 2:8 가리마는 어쩔껀데? ㅋㅋㅋ


함께 간 건우네 가족.
1월생 하랑양과 9월생 건우.
같은 해에 태어난 친구인데 아직은 건우가 한참 동생같다.
건우 밥 많이 먹고 빨리 더 커야겠어. ^^


조기 축구회 전 회장님의 형님이신 사장님이 서비스로 쏴주신 도토리 묵 먹고 한껏 기분 좋아진 일행들...
장흥 계곡에서의 아쉬운 물놀이를 마감하며 다 같이 기념촬영 한 컷~!!

여장남자 건우와 혼자만 대성통곡중인 하랑양은 돌아오는 차안에서 Deep Sleep~!!!
얘들아 잘자~!!! @''@

★Tip-장흥 유원지 내에 가볼만한 곳

1.장흥 아트파크

각종 전시와 다양한 조각들 방문객을 위한 생생한 체험 프로그램, 시간대와 날짜만 잘 맞추면 신나는 공연까지 즐 길수 있는 가족 문화공간으로 손색이 없다.고 하는데 사실 아직은 가볼 기회가 없었다.

오늘도 돌아오면서 망설였지만 쨍쨍 내리 쬐는 땡볕에 지친 우리 일행은 차마 들어갈 용기를 낼 수가 없었다.
가을에 시원해지면 꼭 가서 체험해봐야지 ㅡㅡ;;



2.두리랜드

임채무 아저씨가 운영시는 걸로도 유명한 두리랜드.
3년전에 문 닫았다가 지난해 말경 다시 재개장한 놀이 공원.
3000평 규모의 대지에 다양한 놀이 기구가 마련되어 있고 모든 공간이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도록 널찍하게 설계되어있다. 
무엇 보다 중요한건 놀이 기구 이용료가 대부분 1000원인데다가 입장료도 무료이다.

하랑맘 20대 초반 꽃다운 나이 였을때 잠깐 가이드로 알바 했었던 덕에 왠지 정이가는 곳.



3.권율장군 묘

임진왜란의 행주대첩으로 유명하신 권율장군님의 묘.

1972년 경기기념물 제2호로 지정되었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아이들과의 나들이길에 추천할만한 곳.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손님

    가보고 싶은데 어딘지 검색이 안되요 ㅜㅜ 연락처라도 좀...알려주심 안되나요?

    2010.07.28 09: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연락처까지는 모르는데 ㅡㅡ;;
      그냥 장흥공원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중간지점에 있었던 것 밖에는...ㅠㅠ
      도움이 못되어 드려 죄송합니다.

      2010.07.28 11:03 신고 [ ADDR : EDIT/ DEL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