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랑이네 엿보기/솔직한 사용기

물놀이 필수품 젤리 슈즈-때 늦은 여름 휴가 준비



8월 말 ~ 9월 초 까지 하랑아빠의 여름 휴가...!!!!

아무래도 본격적으로 휴가를 가서 물놀이도 하고 그러려면  벗겨지지 않고 잘 마르는 신발이 필요 할 듯 하여 주문한 젤리 슈즈...!!!

여름도 다 지나가고 휴가 시즌도 끝나서 인지 마트나 할인 쇼핑몰 같은 곳에서 그렇게 쌓아 놓고 팔더니만 막상 사려니 그 흔하던게 눈에 띄지도 않네요...ㅠㅠ

하지만 쇼핑은 역시 인터넷...
젤리 슈즈 검색 했더니만 수 많은 사이트들이 뜨더이다.

뭐 더 싸게 파는 곳 들도 많았지만 대부분은 품절이고 옥션에서 6,900원에 구입했구요.
한 켤레만  주문하고 2,500원 배송비 물기 왠지 아까워서 레드와 화이트 두 켤레 주문했어요.


목요일 날 주문해서 금요일 날 받았으니 이 정도면 총알 배송이죠?






YAYAKA  뭘 뜻 하는 말인지 모르지만 암튼 상표는 그렇게 붙어 있네요...ㅋㅋㅋ





MADE IN CHINA 뭐 가격 상으로 봤을 때 당연 한 거겠죠? 고무 냄새가 좀 심하네요 ^^;;





조금만 신어도 금방 늘어 난다는 상품평을 보고 정 사이즈 신청했는데
화이트 신고 잠시 안경점과 은행에 다녀 왔는데 오른쪽이 약간 크네요.
제 발이 짝짝인 건지...
발가락도 좀 아프고 흐물흐물한 재질이라 발을 잡아주지 않는 면에서는 좀 불편한 경향이 있네요
.



그래도 나름 푹신푹신 하고 신었을 때 모양도 그럭저럭 봐 줄만 합니다.
착한 가격치고는 오래 신을 것 같기도 하네요...^^

때 타면 솔로 쓱쓱 문질러 주면 다 닦일 것 같고...
무엇 보다 물놀이 할 때는 정말 최고 일 것 같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