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랑이네 엿보기/육아는 행복해

웰빙이 따로 있나요? 직접 재배한 채소에 지글지글 삼겹살..!!!



하랑이와 찾은  이모 할머니네 텃밭.
주렁주렁 달린 뾰족뾰족 고추와 넙적넙적 배추, 삐죽이 나오기 시작하는 부추에 깻잎들.
익어가는 가을과 함께 먹음직스러운 채소들이 조그마한 밭에 한 가득이네요.
보기만 해도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




자다가 깬 와중이라 짜증 한 번 부릴 법한데 오랜만에 밟아보는 흙의 감촉이 좋은지 "엄마~풀풀~." 하면서 무 이파리들을 다 뜯고 다니네요 ㅡㅡ;;
풀 아닌데....ㅡㅡ;; 20개월 아이에게 풀과 채소의 차이점은 어떻게 설명해 줘야할까요?





조금 익숙해지니 자기도 이모 할아버지와 엄마 따라서 뭣 좀 뜯어야 겠답니다.
근데 왜 하필 이제 싹이나오기 시작한 부추냐고...싹은 괴롭히면 안된다고요...ㅡㅡ;;






채소는 깨끗하게 씻어서 지글지글 삼겹살과 함께...ㅋㅋㅋㅋ

비타민 가득한 웰빙 식탁 차리기 별거 있나요?
으~~몇 일 다이어트 한 거 또 하루에 다 날아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