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랑이네 엿보기/똘똘이 하랑이

천재적인 예능감을 가진 꼬마의 섹시한 포즈




하랑이 이모가 사다 준 이쁜 앞치마와 머릿수건 셋트.

하랑이와 백일 차이나는 사촌동생 시은이가 있건만 굳이 하랑이에게 이 앞치마 셋트를 준 이모의 의도는
딱 단순하게 '왠지 시은이 보다 하랑이에게 훨씬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입니다.

문득 심심해진 하랑이와 하랑맘  이 소품을 이용해 모델 놀이 한판 했습니다.



Cute

좀 귀여운가요? ㅋㅋ
"자자...하랑아...귀여운 표정..."
이라는 엄마의 주문에 지은 하랑이의 표정입니다. ㅋㅋㅋ



 Natural

주머니에 손을 넣어 순수하고 편안한 느낌의 포즈를 취했네요...!!!
표정은 살짝 부끄러운 듯, 약간은 멍한 듯...
좀 청순해 보이나요?



Sexy

마지막으로 보는이의 애간장을 녹일 섹시한 표정입니다.
너무 예능을 많이 보았나요?
어찌 33개월 아이 얼굴에서 저런 표정이...

하랑맘과 하랑아빠 TV 좀 줄여야겠습니다. ㅋㅋ


Model. Harang. Jang
Photo by Harang.mom

500만 화소짜리 똑딱이 카메라 형광등 조명 뿐이었지만
나름 화기애애 하고 진지했던 화보 촬영장 이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