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랑이네 엿보기/씩씩한 한결이

진짜 짧아도 너무 짧은 다리



50일 된 우리 아들은 4등신 입니다.
머리, 가슴, 배, 다리...이렇게 4등신...ㅠㅠ


얼굴만 크게 찍으면 잘 티가 안나는 울 아들의 짧은 다리...!!!


전신 사진에서 다리를 길게 나오게 하는 방법은 이렇게 아래에서 찍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어설픈 수법을 동원해 봐도 그노무 숏다리는 티가 납니다. ㅋㅋ


처음에는 나름 얄상한 턱선을 자랑했던 아들...
이젠 점점 후덕하게 살이 올라 두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허걱...얼굴이 다리보다 긴 아기 보셨나요? ㅋㅋㅋ
이 사진은 유난히도 웃기네 나왔네요. ㅋㅋㅋ


그런데 이 숏다리 마저도 너무 귀여워 못 견디는 이 엄마...진짜 고슴도치 맞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