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랑이네 엿보기/평범한 일상들

'아이 낳고 퍼진 아내' 검색어 유입에 찔리는 1人



블로깅을 열심히 하시는 분이시면 공감 하실듯 합니다만...

저 같은 경우에는 하루에도 몇 번씩 유입 경로를 검색하게 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유입경로를 눌러가며 어느 글에 유입이 많이 되었나?
살펴보고 있었는데 눈에 딱 들어오는 유입 키워드가 있었으니...
 
"아이 낳고 퍼진 아내"




켁...갑자기 뒷골이 띵~~당겨지며 심장이 뜁니다.
혹시 우리 남편이 검색한 검색어 인가요?


그리고 지금은 웃음이 납니다.
아이 낳고 퍼진 아내...이 검색어로 유입되신 그 분은 무슨 생각으로 이 검색을 하셨을까요?

뭐...아이낳고 불은 몸이 항상 고민인 하랑맘이긴 하지만
저는 또 어떤 글에 저런 검색어가 유입될 만한 내용을 썼을까요?

궁금한 마음에 저도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처음 앞에 올라온 글은 제가 방금 올린 이 글이고,
그 아래아래에 제가 둘째를 임신했던 만삭때 올렸던 포스팅이 보이네요.


아마도 저 포스팅을 통하여 유입되신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
 굵은 글씨로 퍼진, 아이, 아이 낳고...이런 표현들이 강조 되어있군요. ㅡㅡ;;

너무 찔리는 검색어 유입에 저도 모르게 포스팅을 합니다.
가볍게 웃으며 공감하시라구요 ^^;;

이 제목은 남편 분들이 더 공감하실까요?
아님 아내 분들이 더 공감 하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