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랑이네 엿보기/씩씩한 한결이

유모차 커버로 연출한 환상속의 그대

 



모처럼 따뜻한 일요일 오후...
아이들과 함께 집 앞 놀이터로 나갔습니다.


아른아른...보일듯 말듯...아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누나는 신나게 뛰어노는데 아직 어린 아들은 유모차 안에서 꼼짝마...!!! 입니다.



조금더 자세히 초점을 맞추어 봅니다.


비닐 사이로 어디서 많이 본 아이가 있네요.


날씨가 추워서 유모차 커버를 벗기지 못했는데...
꼼짝도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밖으로 나가니 마냥 좋은가 봅니다.
어찌 저리 행복한 미소를 지을까요? ^^
이리보니 그 비닐을 벗기지 못한대로 엣지있지 않나요?  ㅋㅋㅋ

서태지와 아이들의 '환상속의 그대'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공연스레 ㅋㅋㅋ
그나저나 또 환상속의 그대 아시는분은 저와 같은 세대~!!!! 찌찌뽕~!!!

봄인 줄 알았는데...많이 따뜻해 보여도 막상 나와보면 바람이 매섭습니다.
우리집 두 아이들도 심한 감기에 걸려 밤낮으로 훌쩍이고 콜록 거리네요. ^^;;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