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랑이네 엿보기/씩씩한 한결이

생전 처음 빵맛을 본 아기는 무아지경

쪽~쪽~쪽~!!!
7개월 된 아들이 정신없이 바게뜨빵 한 조각을 먹고 있습니다.
슬슬 이유식도 시작하고 과일 정도는 먹였었는데...
빵은 처음 먹어보는 아들...그야말로 무아지경입니다.
 


아직도 손에서 입까지 음식을 가져가는 것이 쉽지 않은 아들은
두 눈을 대상물에 집중하고...두 손을 곱게 모으고...
그렇게 쪽쪽~~~빵을 먹습니다.
 

먹다가 구경하다가 또 먹다가 다시 구경하다가...
얼마나 맛있으면 손가락은 저렇게 쫙~펴지고 눈이 다 풀릴까요...ㅋㅋㅋ
 


맛있으면 맛있는거지...먹는 것에 집중하면 나오는 저 인상...
꼭 저렇게 인상을 박박 쓰면서 먹습니다.
이러다 또 손가락까지 다 먹어버리겠어요.

사진 편집하면서 문득 느낀건데 요 위에 세 장의 사진중에 제일 위에 사진
동방신기 유노윤호 닮지 않았나요? ㅋ
저 혼자 그렇게 느꼈습니다만...아님 말구요. ㅠㅠ
동방신기 팬 여러분 지성...!!!


 맛있는 음식 먹고 마무리는 손가락 쪽~빨아주는 센스...!!
누가 가르쳐주지 않아도...저런 몸짓은 본능인가요?

근데 있잖아요...마지막 사진...저 손가락...
이노무 시키가...맛있는 빵 먹고 감히 엄마 카메라에 저런 손짓을 보내다니 --+

설마...제가 오해 하는 거겠죠?
학창 시절 노는 언니 오빠들이 모여서 지나가는 아이들에게 보내며 낄낄대던...
그 손가락 짓...왜 중지와 검지 사이에 엄지 손가락 끼워서 하는 은어 그거 있잖아요. ㅋ
아..진짜...답답하네...그 표현을 직접 못 써서...ㅋㅋ
(개콘에서 봉숭아 학당을 즐겨 보신 분이라면 이해 하실 개그...썰렁한가요? ㅋ)


암튼...착한 우리 아들이 너무 절묘하게 손가락짓을 하기에...우리 아들 그런 애 아니에요.
절대 오해하지 마셈...잘 먹었다고 엄마 최고라고 하는 것일 거임...ㅋㅋ